신규 필드 ‘디저트 밸리’ , 레벨 확장, 스토리 추가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혜택 강화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온라인’이 신규 스토리 라인 추가에 따른 디저트 밸리, 최고 레벨 확장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신규 추가되는 디저트 밸리에서는 쉴츠 용사에게 도착한 수상한 초대장으로부터 스토리 라인은 시작된다. 이곳 신규 필드는 디저트 밸리라는 이름에서 느낄 수 있듯이 쿠키맨, 젤리베어 등 신규 바일이 대거 등장하며, 캔디마을, 초콜릿 숲 등 달콤 살벌한 필드에서 사냥과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기존 261레벨이었던 최고 레벨이 271레벨까지 확장되며, 신규 사냥터와 함께 새로운 아이템들도 추가된다. 

씰온라인은 이번 디저트 밸리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혜택을 강화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중에 접속한 모든 계정에 대해 200레벨 부스터를 아이템을 지급한다. 200레벨 부스터를 사용한 후 신규 생성한 캐릭터는 즉시 200레벨로 점핑이 되며 보너스 명성 포인트, 진격의 꾀돌이 세트, 코스튬 및 버프 아이템을 즉석에서 받을 수 있다. 또한 필드에서는 사냥을 통해 달콤한 선물 상자를 공략할 수 있는데, 이를 통해 흑룡의 알, 스피드 레이서 귀고리, 핑크 다이아몬드, 돈주머니 등 다양한 아이템 획득을 손쉽게 획득이 가능토록 했다. 

씰온라인은 또한 최고 레벨이 확장됨에 따라 신규 레벨업 원정대를 모집한다. 이벤트 기간 중 각 구간 레벨에 달성에 따라 타임워프, 은행확장 이용권, 마르코의 실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알파홈팩에서 경험치, 드랍율 상승을 추가로 더욱 강화했다. 

플레이위드 김종권 부장은 “신규 공개된 필드와 레벨 확장 등 씰온라인에서만 느낄 수 있는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씰 유저분들이 참여하고 즐기길 바라며, 앞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씰온라인의 “달콤살벌 디저트 밸리” 등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seal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