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더스게임즈, 모바일 캐주얼 슈팅 블록깨기 게임, <브릭스 브레이커: 갤럭시 슈터> 글로벌 서비스 실시

위더스게임즈 (공동대표 박정환, 김선호)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브릭스 브레이커: 갤럭시 슈터>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우주를 배경으로 한 캐쥬얼 슈팅 퍼블게임인 <브릭스 브레이커: 갤럭시 슈터>는 기존의 블록깨기보다 수준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며 보다 높은 몰입감과 슈팅의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각 스테이지는 별자리를 활용해 만들었으며, 월별 별자리에 따라 자연스러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이동형 블록을 통해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다양한 기체와 다양한 공격 패턴을 통해 타격감이 극대화 되어있다. 그 외에도 20개의 스테이지를 주기로 등장하는 보스 스테이지를 통해 새로운 긴장감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릭스 브레이커: 갤럭시 슈터>는 이미 인도에 소프트런칭을 진행을 진행한 바 있이며,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완성도를 높여 전세계 150개 국가에 15개 언어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위더스게임즈 김선호 대표는 ‘‘ <브릭스 브레이커: 갤럭시 슈터>는 위더스게임즈가 야심차게 준비한 모바일 캐주얼 슈팅 게임으로 짜릿한 손맛과 이동 블록을 활용한 재미가 핵심인 게임이다“며, “소프트 런칭 이후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다양한 콘텐츠들도 준비 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브릭스 브레이커: 갤럭시 슈터>는 구글 플레이 마켓(http://click.gl/SncquF)을 통해서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며, IOS 버젼은 11월 중 출시할 계획이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