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수), 대학수학능력시험 맞이 응원 이벤트 진행
상큼 발랄한 신규 코스튬 ‘운동복’ 등장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7일)부터 오는 15일(목)까지 2019년도 대학수학능력평가를 맞아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포털 사이트에 접속 후 게임명을 검색하거나 SNS 채널에서 해시 태그와 함께 응원 메시지를 공유하면 응원 포인트를 증정한다.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25 레어 영구장비 보급’, ‘유니크 장비보급’ 등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로스트사가> 수학능력 시험을 진행하고, 가장 빨리 모든 문제의 정답을 맞힌 이용자 200명을 선발해 ‘차원조각’ 500개, ‘레어 영구장비 보급’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오는 14일(수)까지 게임 내 마련된 미니게임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뱀주사위’ 이벤트가 마련됐다.

게임에 접속 시 주사위를 굴려 숫자에 따라 이동 가능한 ‘주사위 판’을 획득할 수 있다. 도착 지점에서 ‘레인보우 확성기’, ‘얼굴 캡슐’, ‘육성 복구권’, ‘차원조각’ 등을 지급한다.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미니게임에 참여 가능한 ‘주사위’ 및 ‘게임판 변경권’을 얻을 수 있으며, 주말에는 접속 시간 40분마다 ‘주사위’와 ‘보상 변경권’, ‘게임판 변경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상점에서는 활기찬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깜찍하고 발랄한 매력의 신규 코스튬 ‘운동복’을 만나볼 수 있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 www.lostsaga.com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