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11월 28일 진행될 ‘초월3.0’ 콘텐츠 예고
사전 예약 신청하면 무한대가방, 탈리스만 등 스페셜 아이템 지급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온라인게임(MMORPG) 로한(Rohan)이 초월 3.0 업데이트에 앞서 콘텐츠 소개와 함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은 오는 7일부터 초월 3.0이 업데이트 되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초월 3.0은 로한의 성장부분의 엔드 콘텐츠로 초월자 달성 후 정체되어 있던 성장단계에 “초월레벨”을 도입하여 한층 더 캐릭터를 성장 시킬 수 있으며, 등급에 맞는 스킬과 콘텐츠 등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초월 3.0은 지난 2016년 겨울 이후 근 2년만에 진행되는 콘텐츠라 로한의 많은 고레벨 유저들의 기대치가 높다. 현재 로한은 할로윈 이벤트를 통해 레벨 업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고레벨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게 고레벨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플레이위드는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골든몽키, 무한대 가방, 트리안의 문양, 나투의 문양, 업데이트 기념 탈리스만 등 스페셜 아이템을 지급한다. 

사전 예약 페이지에는 초월 레벨, 초월 스킬, 사용자 개편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개편에 대한 안내 페이지가 구성되어 있다. 향후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보다 더 자세한 가이드도 작성되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8일 초월3.0과 함께 시스템 개편, 그리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로한의 ‘초월 3.0’ 사전 예약 및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roh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