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럭하이, 모바일 퍼즐 던전 RPG ‘톤톤용병단:디에고의분노’, CU와 함께 즐기는 프로모션 진행
빼빼로데이를 맞아 CU 헤이루 프렌즈 캐릭터 3종 톤톤용병단 게임 속 등장
글로벌 PVP 시스템, 일일 퀘스트, 길드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 통해 게임 즐길 수 있어

드럭하이(공동 대표 최영윤, 조영원)는 모바일 퍼즐 던전 RPG ‘톤톤용병단:디에고의분노(Whambam Warriors)’가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CU(씨유)의 통합 PB브랜드 캐릭터인 ‘헤이루 프렌즈(HEYROO Friends)’와 특별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CU의 대표 캐릭터인 ‘헤이루 프렌즈’는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대학생 스태프 하루와 부끄러움이 많은 말썽꾸러기 샤이루, 무엇이든 만들어 내는 만능 해결사 케이루까지 총 3종으로, CU가 언제 어디서나 고객들에게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가기 위해 선보인 캐릭터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이용자들이 더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빼빼로데이를 상징하는 막대 과자를 무기로 들고 던전에서 몬스터와 싸우는 헤이루 프렌즈 캐릭터를 특별 제작하였다. 해당 캐릭터들은 12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하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컬래버레이션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만큼 캐릭터 출전 시 특수한 버프가 발동되어 난이도가 높은 던전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톤톤용병단:디에고의분노’는 200여 종이 넘는 캐릭터를 수집해 나만의 용병단을 만들어 전략적으로 다양한 던전을 클리어해 나가는 모바일 퍼즐 던전 RPG 이다.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는 그래픽, 다양한 몬스터와 함성이 도사리고 있는 수많은 던전, 전세계 이용자와 만날 수 있는 글로벌 PvP 등의 즐길 거리가 있어 이용자는 다양한 재미를 맛볼 수 있다. 

드럭하이 측은 “CU와 함께 이용자분들께 더 큰 재미와 푸짐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이 늘 새롭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연말까지 진행되는 CU 컬래버레이션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