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레벨 신규 필드 ‘샹그릴라’ 오픈, 최대 230레벨로 확장
그랜드 마이스터 전직 및 액티브 스킬 2종과 특성 스킬 공개
신규 무기 ‘헬리온’ 시리즈 장비 파밍 추가

유비펀스튜디오(대표 박진환)의 장수온라인MMORPG '데카론'에서는 오늘(31일) 대규모 업데이트 ‘샹그릴라’를 공개한다.

‘샹그릴라’ 업데이트는 2016년 3월 ‘아르카디아’ 이후 약 2년 7개월여만에 데카론에서 야심 차게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다. 이 지역은 200레벨 신규 필드로 최대 레벨이 200에서 230까지 레벨 제한이 확장된다.

또한, 데카론 유저가 그랜드마이스터로 전직하면 각 클래스 별로 신규 액티브 스킬 2종과 특성 스킬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신규 장비 '헬리온'과 무기 시리즈의 파밍이 추가되는 등 고 레벨 플레이어들을 위한 콘텐츠들을 대거 선보인다.

이 외에도 아르카디아 필드 몬스터 배치 개편, 클래스 별 능력치 효율 개선을 통한 캐릭터 성능을 강화할 예정이다. 더불어 진행하는 신규 및 복귀 유저 보상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김성용 게임사업본부장은 “데카론의 업데이트를 오랫동안 기다려 준 유저분들께 감사하며 기다린 만큼 샹그릴라에서 큰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며, “이후에도 고객의 소리에 귀기울여 좋은 게임을 서비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장수 온라인 MMORPG '데카론'의 10월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카론의 공식 홈페이지(www.dekaron.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Dekaron.GH)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