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데이 맞아 ‘수상한 호박’, ‘거미줄 나무’ 농사 스킬 추가
신규 무기 ‘오싹 해골망치’, 의상 ‘호박 모자’ 등으로 할로윈 데이 분위기 만끽
업데이트 기념해 게임 접속 시 ‘수상한 호박 종자’, ‘할로윈 망치’ 등 선물

듀랑고_10월 2째주_할로윈 이벤트_보도자료 이미지_F㈜넥슨(대표 이정헌)은 왓 스튜디오(What! Studio)에서 개발한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Durango: Wild Lands)’에 할로윈 데이 기념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게임 내 신규 농작물 ‘수상한 호박’, ‘거미줄 나무’를 제작할 수 있는 농사 스킬과 거미줄의 탄성을 이용한 신규 무기 ‘오싹 해골망치’를 추가했다. 또한, 새로운 의상 제작법을 통해 ‘호박 모자’를 직접 만들 수 있으며, ‘할로윈 바닥등’, ‘할로윈 가로등’ 등 신규 건축물로 게임 내 할로윈 데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 내에서 획득한 재료를 사용해 ‘할로윈 사탕’과 ‘호박죽’, ‘거미 꼬치’, ‘거미 쿠키’, ‘마녀 소시지’, ‘호박 케이크’ 등 다양한 요리를 하고, 캐릭터의 영양과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툰드라 기후의 불안정섬에는 할로윈을 맞아 ‘마녀 페나코두스’가 등장하며, ‘마녀 페나코두스’를 처치할 경우 아이템 획득과 함께 펫으로 길들일 수도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접속 시 ‘수상한 호박 종자’, ‘할로윈 망치’, ‘할로윈 해골 의상’, ‘호박 모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번 ‘야생의 땅: 듀랑고’의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듀랑고 아카이브’ 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