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37GAMES가 퍼블리싱하는 판타지 모바일 게임 ‘블러드라인:강자의 길’이 금일(11일) 구글 플레이,원스토어 2대 마켓에 동시 출시됐다.

플레이어는 ‘블러드라인:강자의 길’에서 복수자로 태어나 더 강한 힘을 추구하기 위해 강자가 되는 수련의 길을 걷게 되는 이 과정에서 고퀄리티 화질 및 통쾌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9.26일에 사전예약을 실시한 ‘블러드라인:강자의 길’은 최종 사전예약수가 50만명을 돌파했다.

담당자는 “’블러드라인:강자의 길’의 사전예약을 참석하고 게임 출시를 기다려 주신 유저분들께 정말로 감사드린다”며 “유저가 좋아하고 오래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정성껏 제작한 ‘블러드라인:강자의 길’에서 즐거운 게임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블러드라인:강자의 길’ 정식 출시를 맞이하여 운영진에서 여러 인게임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늘부터 연속 4일 동안 접속 시 극상 전설 코스튬, 7일 동안 접속 시 이계영혼을 받게 된다.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Facebook이나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ine.37kr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37bloodline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