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 엘릭’, ‘로이 머스탱’ 등 TV 애니메이션 인기 캐릭터 총출동
‘엘릭 형제와 현자의 돌’, ‘폭식의 글러트니’ 등 콜라보 한정 퀘스트 진행
로그인만 해도 ‘에드워드 엘릭’ 지급, 7일 출석하면 ‘알폰스 몽몽’ 추가 제공

㈜에이팀(대표 하야시 타카오)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950만을 돌파한 리얼타임 RPG ‘유니존리그(Unison League)’에서 인기 TV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는 전세계 7000만부 이상 판매된 ‘강철의 연금술사’를 원작으로, 일본은 물론 국내에도 많은 마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는 강철의 연금술사 ‘에드워드 엘릭’ 및 불꽃의 연금술사 ‘로이 머스탱’ 등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의 인기 캐릭터들이 ‘유니존리그’ 세계에 등장한다. 

특히 한정 퀘스트 ‘엘릭 형제와 현자의 돌’을 클리어하면 ‘에드워드 엘릭’의 헤어 세트 아바타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폭식의 글러트니’ 퀘스트를 완료하면 누적 포인트에 따라 소환서 ‘글러트니’, ‘강철의 연금술사 BRODERHOOD’ 의 콜라보 장비와 가구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호문쿨루스인 ‘러스트’가 보스로 등장하는 ‘호문쿨루스의 위협’ 퀘스트 완료 시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 BOX 소환 A’를 이용할 수 있는 ‘붉은 돌’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오는 25일까지 로그인한 유저 전원에게 ‘에드워드 엘릭’을 지급하며, 총 7일 동안 출석하면 ‘알폰스 몽몽’을 추가로 제공한다. ‘에드워드 엘릭’은 콜라보 한정 퀘스트를 클리어 시 획득 가능한 ‘오토케일 부품’을 통해 UR까지 진화가 가능해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유니존리그(Unison League)’와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