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타(대표 박재성)의 루시드를 배경으로 한 우주 최강 마법 학교 <시드 이야기>가 5주년을 기념하여 신규 시스템 '다크루시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와 신규·복귀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다크루시드'는 '얼터시디언'에 ▲전사▲도적▲궁수▲마법사▲치유사 클래스 중 하나를 장착하여 다른 유저와 비동기로 배틀을 진행하는 시스템으로, 배틀을 통해 스코어를 획득하고 스코어 등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다크루시드'는 현재 베타버전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오픈을 기념하여 10월 31일 (수)까지 시드 이야기에 접속하면 1000 다크크리스탈을 획득할 수 있다.

싱타는 다크루시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신규·복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먼저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총 30일의 이벤트 기간동안 접속하면 푸짐한 선물과 더불어 "SR 카라"를 획득할 수 있으며, 9월 15일(토) 이전에 마지막으로 접속한 유저는 복귀하여 2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개발진은 “5주년을 기념하여 준비한 새로운 컨텐츠를 오픈하게 되어 매우 설렌다”면서 “베타버전에서 도출되는 유저 분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좀 더 완성도 있는 시스템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업데이트와 이벤트 내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시드 이야기'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며 ‘시드 이야기’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