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명작 게임 시리즈인 ‘창세기전’의 지식재산권을 활용한 모바일게임
‘침착맨’, ‘울산큰고래’ 등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한 ‘브랜드 페이지’ 오픈
정식 출시 전 사전 예약 진행, 카카오게임 예약자 전원에게 10만 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 증정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퍼블리싱하고 엔드림과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함께 개발 중인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이 2일(화),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사전 예약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https://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1168)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은 국산 명작 게임 시리즈인 ‘창세기전’의 지식재산권(IP)을 모바일로 옮겨 재탄생시킨 게임으로,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영웅 캐릭터와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비공정’, ‘마장기’를 중심으로 드넓은 필드에서 이어지는 길드 간 치열한 전투가 게임의 핵심 포인트다. 

카카오게임즈는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이용자들에게 특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 페이지’(http://gnss.kakaogame.com)를 오픈했다.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와 정상급 크리에이터인 ‘침착맨’과 ‘울산큰고래’, ‘옥냥이’가 직접 출연하는 강력한 동영상 콘텐츠 ▲창세기전 랭킹쇼 ▲완벽하게 즐기기 등을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전 예약 시작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게임 예약자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재화 및 아이템으로 구성된 패키지와 한정판 카카오 이모티콘을 100% 증정하고, 구글 플레이 사전 예약자에게는 ‘다이아(재화)’ 100개를 추가로 선물한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자 100만을 달성할 경우 ‘창세기전’ 외전 ‘서풍의 광시곡’에 등장하는 ‘실버 캐릭터’를 추가로 지급하며, 친구 초대 수에 따라 다채로운 게임 아이템을 선사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원작의 스토리를 그대로 옮기면서도 전체적인 콘텐츠를 새롭게 재해석해 재미를 극대화시킨 창세기전을 만날 수 있다”며 “전략성이 강화된 수준 높은 전쟁 콘텐츠와 몰입도 있는 게임성으로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사전 예약과 브랜드 페이지에 대한 세부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와 브랜드 페이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사전 예약 페이지: https://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1168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구글 사전 예약 페이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akaogames.gnss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