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3일 정식 출시 앞두고 사전 예약 시작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 및 4성 캐릭터 지급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체 개발 모바일 전략RPG(역할수행게임)  ‘킹덤 오브 히어로:택틱스 워(이하 킹덤 오브 히어로)’가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피망 사전 예약 페이지(http://mevent.pmang.com/)에서 신청하거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reurl.kr/39FCAB6VG)에서 등록하면 된다. 사전 예약은 오는 10월 23일까지 진행되며 신청자들에게는 등록자 수에 따라 고급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3만명, 7만명, 10만명을 달성할 때마다 ‘고급소환서’ 3장, ‘고급소환서’ 7장, ‘4성 영웅 발키리’ 캐릭터를 전원 지급한다. 

‘킹덤 오브 히어로’는 정통 택틱스 RPG의 고유 게임성을 그대로 살려 헥사곤(육각형) 전장에서 턴 방식으로 진행되는 전략 게임이다. 전장, 영웅마다 특화된 다양한 스킬, 다양한 룬 시스템 등 다양한 요소들이 전략 RPG의 재미를 더한다. 여기에 ‘모험’, ‘투기장’, ‘각성의 던전’ 등 풍부한 콘텐츠를 통해서도 전투의 묘미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지난 9월 18일까지 진행된 CBT(비공개시범테스트)를 통해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 영웅 수집 및 육성의 재미에 좋은 반응을 얻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RPG 카테고리 급상승 1위를 차지하는 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킹덤 오브 히어로’는 오는 10월 23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킹덤 오브 히어로즈’ 및 사전 예약 신청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kohtacticswar)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OWIZKOH)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