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비법과 재료를 모아 다양한 옷을 직접 제작하자

요리도구가 최고의 무기인 게임 ‘큐진 로얄’(Cuisine Royale)이 이탈리아 시즌을 공개했다.

가이진 엔터테인먼트는 다크플로우 소프트웨어가 개발한 배틀 로얄 스타일의 MMO 슈팅 게임 ‘큐진 로얄’(Cuisine Royale)이 신규 캠페인 ‘시즌 오브 그랜드 큐진’ (The Season of Grande Cuisine)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첫 시즌의 테마는 이탈리아다. 플레이어는 파스타나 라비올리 대신 화려한 피자 팬츠(Fancy pizza pants), 마피아 양복(Mafia suits), 베네치아 마스크(Venetian masks), 도발적인 그라피티(Provocative graffiti), 골동품 묘비(Antique gravestones)와 같은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 

특별한 요리를 만들기 위해선 특별한 재료 역시 필요하다. ‘적의 눈물’과 같은 기본 재료와 ‘살벌한 비평가의 리뷰’와 같은 희귀 재료는 일일 임무를 마치면 얻을 수 있다. ‘살벌한 고기 그라인더’ 같은 특별한 부엌 도구는 주간 도전 임무를 완수하면 된다. 이탈리아 시즌 요리 비법을 얻기 위해서는 게임샵에서 판매 중인 ‘대부의 요리책’과 같은 프리미엄 재료가 필요하다. 

요리법을 활용하면 장식용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데, 이런 아이템은 수집하거나, 마켓에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판매해 ‘가이진 코인’(GJC)을 챙길 수 있다. ‘가이진 코인’은 프리미엄 재료를 구매하거나, 가이진의 다른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큐진 로얄’ 모든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개인 카메라도 추가됐다. 플레이어는1인칭 또는 3인칭 카메라를 활용해 자신의 존재를 들키지 않고 근처에 있는 장애물 뒤의 적을 관찰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갑자기 어디선가 나타난 나비 또는 작은 헬리콥터 등을 발견한다면, 여러분은 누군가에게 감시당하고 있는 것이니 주의가 필요하다.

‘시즌 오브 그랜드 큐진’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큐진 로얄’ 공식 홈페이지(http://www.gameroyale.net) 또는 스팀 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