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만 해도 선물 획득이 가능한 감사 접속 이벤트 실시
500일 기념 동인도 회사 약탈하면 선물, 깜짝 금화 상자 획득 가능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공식 네이버 카페 이벤트 진행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이 글로벌 서비스 500일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념 프로모션에서는 일주일 동안  ‘감사 접속 이벤트’가 진행된다. 일주일 동안 접속만 해도 매일 한 번씩 500일 기념 상자 외에도 각종 선물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동인도 회사를 약탈하라’ 이벤트도 선보인다. ‘감사 접속 이벤트’와 동일하게 시작 일부터 일주일 동안 게임내 ‘동인도 회사’를 약탈하면 500일 기념 감사 선물 외에도 깜짝 금화 상자 3개를 얻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매일 새롭게 갱신되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공식 카페 이벤트가 진행이 된다. 게임 내에서 글로벌 서비스 500일 기념을 의미하는 숫자, ’500’을 인증한 유저에게 고급 항해사 초대권 1장, 떠 내려온 금화 상자 2개 등 다양한 선물 획득이 가능하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은 디즈니 실사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게임이다. 지난해 5월부터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해 구글 플레이 스토어 1위를 달성하는 등 전세계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은 구글 플레이 마켓(https://goo.gl/6qSXrR),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OZ01ba)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tidesofwar)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