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3 핵심 콘텐츠로 신규 지역 ‘사냥꾼의 밤 챕터2’ 추가
장비 성능 높여주는 ‘백귀야행 실드 초월’ 3, 4단계까지 확대
내달 11일까지 ‘광기의 버그 덩어리’ 등 19종 아이템 지급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의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시즌3 ‘광기의 과학자’를 업데이트했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시즌3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로 신규 지역 ‘사냥꾼의 밤 챕터2’를 추가했다. 검은양·늑대개팀에 맞서 총장 곁을 지켰지만 결국 그의 음모를 눈치챈 사냥터지기팀이 도주한 총장을 다시 찾아 나선다는 이야기로 꾸며졌다. 

챕터1 퀘스트를 완료해야만 입장할 수 있는 사냥꾼의 밤 챕터2는 ‘자정의 고성’, ‘사냥꾼의 전당’, ‘인공 배양실’, ‘호프만의 연구실’, ‘결전:호프만(일반, 오버클럭)’, ‘훈련 프로그램: 연구실 조사’, ‘훈련 프로그램: 광기의 산물’ 등 던전 7종으로 구성돼 있다. 

또 장비 아이템의 성능을 크게 높여주는 ‘백귀야행 실드 초월’은 기존 2단계에서 3단계(비욘드), 4단계(코즈믹)까지 확대됐다. 클로저는 ‘챕터2 V.HARD 던전’과 ‘[결전] 호프만 던전’에서 재료를 모아 실드 초월 제작에 필요한 초월석을 만들 수 있다. 

넥슨은 내달 10일까지 ‘코스원샷 +12/13 랜덤상자’, ‘백귀야행 재료상자’ 등 아이템을 지급하는 ‘챕터2 던전 4종 플레이 미션 이벤트’와 ‘[결전] 호프만 던전’을 통과한 클로저 중 추첨을 통해 ‘루나 다키마쿠라’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각각 진행한다. 

또한 같은 달 11일까지 ‘챕터2 아이템 특급 지원 이벤트’도 연다. 게임에 접속한 누적 일수에 따라 ‘초월의 비약’, ‘리애니메이터’, ‘광기의 버그 덩어리’ 등 최대 7종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클로저스 사냥꾼의 밤 챕터2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