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와 PVE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최상급 던전 ‘수라성’ 추가
독특한 등장식 획득 가능한 던전 ‘금마’ 및 전설급 장비 ‘팔황 무기’ 업데이트
신규 미션 수행 및 추석 테마 이벤트 통해 다채로운 보상 지급

㈜넥슨(대표 이정헌)은 20일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Aurora 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천애명월도’에 신규 던전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PVP(Player vs. Player)와 PVE(Player vs. Environment)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최상급 던전 ‘수라성’을 추가했다. 맹회 간 전투를 진행하는 동시에 4대 성주를 쓰러뜨리는 ‘존자령 쟁탈전’과 최대 120명까지 입장 가능한 ‘연옥’에서 강력한 보스 ‘천살·수라왕’과의 대결을 즐길 수 있다. 

또, 화려한 이펙트와 높은 능력치를 자랑하는 전설급 희귀 장비 ‘팔황 무기’를 업데이트 하고, 독특한 등장식 코스튬을 획득 할 수 있는 신규 던전 ‘금마’와 ‘밀봉된 유리병’에서 ‘보물지도’를 구해 다양한 보상을 찾는 ‘보물찾기’ 콘텐츠를 선보였다. 일부 장비 파츠에 한해 장비 능력치를 높여주는 ‘롱주’ 강화 레벨도 최대로 오픈했다. 

이 외에도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는 6레벨 및 활약도 4,000이상 조건을 갖춘 방파라면 참여 가능한 방파 간 전장 이벤트 ‘방파대전’를 진행하고 승패와 관계없이 푸짐한 ‘공통 보상’을 지급, 승리한 방파에게는 ‘보물상자 보상’를 추가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일까지 ‘개봉’에 등장하는 ‘엽개’와 4명의 NPC(Non-Player Character)를 찾는 30레벨 이상 유저에게 영구제 허리장식 코스튬 ‘성사연’ 포함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념 화폐’와 ‘수양단’, ‘색상 물감’ 등을 지급한다. 또, ‘달 감상’, ‘한마음’ 등 추석 테마 일일 미션을 수행하면 각 미션에 해당하는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월 17일까지 ‘천애명월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수양 1,000만’, ‘은량 1,000금’, ‘항해폐 100,000’ 등 접속 보상을 즉시 지급하고,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추석 연휴 럭키 이벤트를 통해 매일 최대 ‘은량 5,000금’, ‘천애명월도 일러스트 마우스 장패드’ 등을 제공한다. 또한, ‘누적 접속’, ‘항해 콘텐츠 도전’ 등 신규 미션을 달성하면 ‘밀봉된 유리병’, ‘롱주 재료’ 등 새롭게 업데이트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아이템과 ‘전설 폄석 교환권’, ‘항해폐 320,000’ 등 다채로운 보상을 지급한다. 

‘천애명월도’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