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등급 ‘신화’의 상위 단계인 ‘태고’ 등급 확장… 11종 이상 업데이트
4곳 이상 지역 신규 보스 추가, 심화 콘텐츠, 날개와 코스튬 추가
법보, 날개 등 최대 레벨 대폭 확장… 전투력 상승 ‘기회’

㈜팡스카이(대표 지헌민)가 19일 자사가 안드로이드 플랫폼으로 서비스중인 모바일 MMORPG '오빠2'에서 신규 등급인 '태고' 등 11종 이상의 신규 콘텐츠와 확장이 이루어진 5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돋보이는 부분은 현재 최고 등급인 '신화'의 상위 단계인 '태고' 등급의 확장이다. 기존 태고 등급 아이템은 특정 아이템에 한해, 특정 이벤트로만 획득할 수 있었지만 이번 업데이트로 캐릭터 장비와 신수 장비 등 모든 부위의 장비로 확장됐다. 또 합성으로 제작이 가능, 최상위 등급의 장비를 얻기 위한 구체적인 방향 설정이 가능해졌다.

한 단계 높은 장비 등급의 추가에 어울리는 강력한 신규 보스도 추가됐다. 세계보스와 보스정원, 1인보스, 폐허의 땅 등 4곳 이상의 지역에서 더욱 강력한 신규 보스가 출현, 유저들의 호승심을 자극한다.

정령 장비와 정령 날개, 액세서리 스킬 등 심화 콘텐츠도 추가됐다. 정령 장비와 정령 날개는 각각 290레벨과 330레벨 이후 탈것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는데, 정령의 외형에 영향을 주며 전투력 상승에 효과적이다. 추가적으로 액세서리 스킬이 추가됨에 따라 더욱 특색있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통한 PVP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 법보와 날개, 신물, 염력 등 최대 레벨이 대폭 확장됐고, 탈것과 정령, 장비던전, 변신등급 등의 콘텐츠에서 다양한 난이도 추가와 레벨 확장이 이루어졌다. 한편, 여러 가지 외형 및 코스튬 등이 대거 추가 됨에 따라 자신만의 독창적이고 개성적인 스타일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팡스카이는 ‘오빠2’의 대형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공식 카페와 게임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빠2’는 출시 이후 보름에 한번 꼴로 업데이트를 지속하며 각종 순위에서 스테디셀러급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구글스토어, 원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