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온 오디션, 서비스 3주년 기념 및 추석 맞이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 실시
쉬운 레벨업, 주사위 보상, 추가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과 아이템 할인 판매
9월 23일~25일 72시간동안 이벤트 서버 오픈

(주)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의 글로벌 원조 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한빛온 서비스 3주년과 추석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 다양한 혜택과 보상을 제공한다. 

오디션은 9월 20일부터 ▲라이선스 건너뛰기 아이템 출시 ▲주사위를 굴려 Go, Go ▲보름달처럼 풍성한 가든 이벤트 등을 실시하며,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72시간동안 이벤트 서버를 오픈한다. 

유저들은 라이선스 건너뛰기 아이템을 통해 어려운 라이선스 미션이 있어도 손쉽고 빠르게 레벨업 할 수 있다. 중수, 고수, 초고수, 마스터, 마에스트로 등 유저의 등급에 따라 구입 가능 레벨 및 가격이 나뉘어져 있는 라이선스 건너뛰기 아이템은 9월 20일부터 상시 판매된다. 

이와 함께 유저들은 9월 20일부터 10월 4일 점검 전까지 매일매일 주사위를 굴려서 보상을 받고, 하루 3번 무료로 주사위를 던질 수 있으며 주사위를 굴려 도착한 칸에 표시된 보상을 지급받는 형식이다. 주사위 판을 1회 완주할 때 마다 이벤트 캐시가 지급되는 등 추가 보상도 풍성하다. 

또한 보름달처럼 풍성한 가든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커플가든에서 보름달이 환하게 비추는 시간인 밤 9시에서 새벽 6시 사이 만개 꽃 수확시 커플포인트 100점을 추가 획득할 수 있다. 또 풍성한 시크릿 가든을 위해 모든 허브 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그 뿐 아니라 오디션은 9월 23일~25일 72시간동안 이벤트 서버를 오픈해 경험치, 커플포인트, 팸포인트 2배 혜택을 제공한다. 

오디션 관계자는 “오랜 유저분들의 끊임없는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한빛온 오디션 서비스를 시작한지 어느덧 3주년이 되었다”며 “변함없이 오디션을 즐겨주시는 유저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과 행복한 연휴를 보내시라는 염원을 담아 풍성한 이벤트들을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즐길거리와 혜택들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