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길드전/길드 상점과 아바타/무기류 대량 업데이트 
런칭 7일차 각종 지표 안정적으로 순항 中

(주)머글(대표 오두일)은 2018년 9월 19일, ‘스타트리거’에 길드전을 업데이트, 최강 길드 선발에 나섰다. 

지난 11일 구글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원스토어 세 플랫폼에 동시 런칭을 진행한 이후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 안정적인 서비스 안착에 성공한 이후 첫 대형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한 것. 유저간의 실시간 GvG인 만큼 유저들의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

길드전은 일정 기간 동안 게임 내 길드간의 대결을 통해 승자를 가리게 되는 시스템으로, 특별한 보상들을 지급 받을 수 있어 경쟁이 더욱 치열할 것으로 기대. 이외에도 무기/아바타 등 다양한 아이템이 대거 추가되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게임을 즐기고 있는 유저 뿐만 아니라 신규 유저 확보에도 한 몫을 할 것으로 보인다.

‘스타트리거’는 런칭 이후 안정적인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여 진행, 차츰 유저 유입을 늘려가는 방향으로 운영되고 있다. 유저간 실시간 대결 시스템을 대거 채용하고 있는 상황에서 안정성에 최우선 목표를 둔 셈으로, 차후 더 많은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위한 포석이다.

머글 관계자는 “안정화 단계를 지나 이번 업데이트로 실시간 대전과 다양한 아이템 추가를 통해 유저들에게 더욱 재미 있는 플레이를 제공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많은 컨텐츠가 준비중에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스타트리거는 400 여종의 다양한 캐릭터 코스튬과 150여종이 넘는 다양한 무기를 제공하여 전략적인 플레이 뿐만 아니라, 자신의 캐릭터를 독특하게 꾸미는 재미도 선사한다. 일반모드의 시나리오나 퀘스트, 그리고 친구와 함께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협력전, 길드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아레나, 팀전 등 유저들 간의 실시간 PVP로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스타트리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홈페이지 : http://www.startrigger.co.kr/  / 공식 카페 : https://cafe.naver.com/startrigger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