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유니티 엔진 기반 수려한 무협풍 모바일 3D MMORPG
각 무기에 따라 특성 조합 가능, 나만의 스킬 시스템 구성
사랑, 정, 한 등 스토리텔링 담긴 보스 전투로 차별화 모색

㈜썸에이지(백승훈, 박홍서 각자대표)가 신작 모바일 ‘금위군’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12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금일 밝혔다. 

‘금위군’은 유니티3D 엔진이 적용되어 화려한 색감과 수려한 무협풍 그래픽을 자랑하는 3D 모바일 MMORPG다.  

게임의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전문 작가를 섭외, 독창적인 ‘금위군’만의 세계관을 만들어냈으며 사랑과 정, 한과 복수 등 스토리텔링이 담긴 보스 전투는 차별화된 요소로 꼽힌다. 

캐릭터는 권사와 궁수, 검사 등 세종류이며 무기에 따라 다른 ‘스킬’과 그에 필요한 ‘특성’을 조합하여 자신만의 독특한 스킬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특히 필드에 소환되는 보스는 개인 공략 보다는 파티플레이를 통해서 공략이 가능해 오리지널 RPG의 향수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기존 게임과 달리 서버가 달라도 파티를 맺을 수 있어 서버간 커뮤니티가 활성화될 전망이며, 100명 대규모 전투를 박진감 넘치게 구현해 눈길을 끈다. 

아울러 문파전과 PVP는 기본, 전직과 파티던전, 다양한 이벤트 등 MMORPG의 콘텐츠를 촘촘하게 담아냈다.  

이와 함께 버프를 받아 빠른 성장이 가능한 결혼 시스템과 모닥불 등 따뜻한 정이 넘치는 문파 시스템은 게임에 대한 애정도를 높이는 핵심 요소들이다.  

썸에이지는 ‘금위군’의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엽전 10만냥, 현철정석 200개, 자동정석 2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 밖에 친구를 초대하면 게임 내 재화를 지급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하며, 기타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공식 카페 가입 및 영상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금위군’ 사전등록에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별도의 웹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금위군’ 사전등록 페이지: https://goo.gl/HXEH6m

[온라이프]


기대만큼 잘 나온 듯
bar
1 (2%)
기대엔 좀 못미치지만 대체로 만족
bar
5 (11%)
그냥 그렇다. 보통이다.
bar
4 (8%)
기대 이하이고 별로다.
bar
7 (15%)
완전 실망함
bar
28 (62%)
기타
bar
0 (0%)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