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서비스 전문 기업 넥슨네트웍스, 9월 27일까지 신입사원 공채 진행
게임서비스, QA, 경영지원 등 다양한 직군에서 인재 모집

㈜넥슨네트웍스(대표 정일영)가 9월 11일부터 27일까지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게임서비스(게임운영), 게임QA(Quality Assurance, 품질 관리), 경영지원 등으로, 게임을 좋아하고 게임산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학력, 경력에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입사 지원은 오는 27일 오후 6시까지 넥슨네트웍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nexon-networks.com/)를 통해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 심사, 인성 검사,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10월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넥슨네트웍스 권도영 인사실장은 “넥슨네트웍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서비스 분야에 오랜 기간 노하우를 축적해왔다”며 “게임에 대한 열정과 우수한 역량을 보유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넥슨네트웍스는 넥슨이 서비스하는 모든 온라인 게임의 운영 및 고객지원, QA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 서비스 전문 회사이다. 

한편, 넥슨네트웍스는 지난 8월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nwrecruit)를 열고 회사의 여러 직무와 복지제도 소개, 채용 소식 등 구직자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넥슨네트웍스의 2018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넥슨네트웍스 홈페이지(http://www.nexon-networks.com) 및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nwrecruit)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