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전략 SLG ‘삼국지M’ 유저초청회 성료
신규 업데이트 발표와 퀴즈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훈훈한 분위기 속에 행사를 진행해
‘삼국지M’ 홍보모델 가수 홍진영의 깜짝 등장으로 현장 분위기 더욱 뜨거워져
삼국지 전집, 조자룡 피규어, MAC mini, 갤럭시탭, CGV 예매권, 원스토어쿠폰 등 풍성한 선물 마련해 큰 호응 얻어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Teamtop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SLG ‘삼국지M’이 지난 8일 강남에 위치한 M CUBE에서 삼국지M 관포지교 유저초청회를 진행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유저초청회에 참석한 12개 연맹의 연맹원들은 입장 후 케이터링 음식을 함께 즐기면서 이 날 준비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삼국지M’은 이용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게임 속 장수들의 모습이 새겨진 인게임 아이템 쿠폰과 MAC mini, 갤럭시탭, 삼국지 대가 이문열 작가의 사인이 담긴 삼국지 전집, 조자룡 피규어, CGV 예매권, 원스토어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해 이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유저초청회에는 재치 있는 입담과 뛰어난 센스를 갖춘 전문 MC 강도현이 사회자로 함께해 현장 분위기에 활력을 더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신규 콘텐츠 미인항과 무장 승급과 무장 돌파 시스템 등 다양한 내용의 업데이트 발표로 추후 게임 플레이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삼국지M’ 관계자와 연맹원들이 함께 진솔하게 대화하고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도 가졌다.

‘삼국지M’의 새로운 홍보모델로 선정된 가수 홍진영이 무대에 깜짝 등장해서 특별 축하무대를 가지기도 했다. 이에 참석한 이용자들은 전혀 예상치 못한 깜짝 무대였음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홍진영은 ‘삼국지M’ 서버와 연맹을 추천해달라고 말하며 무대 위에서 이용자와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등 행사를 함께 즐겼고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면서 축하무대를 마쳤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삼국지M 관포지교 유저초청회를 이용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호응 덕분에 무사히 마쳤다.”라며, “어려운 시간 내셔서 행사에 참석해 재미있게 즐기고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이용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과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항상 보내주시는 의견에 늘 귀기울이고 노력하는 삼국지M이 될 테니 지켜봐달라”라고 전했다.

‘삼국지M’은 이용자가 삼국지의 명장들을 통솔하며 천하통일을 이뤄 나가는 모바일 전략 SLG로서,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략전투로 호응을 받으며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홍보모델로 이시언과 홍진영을 선정해서 활발한 프로모션 활동도 진행 중이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