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슷한 레벨의 이용자가 한 리그로 편성돼 즐길 수 있는 신규 모드 ’몬스터 타워’ 추가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 통해 인게임 아이템 및 카카오프렌즈 제품 증정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넵튠(대표 정욱)이 개발한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사천성 for kakao'가 7일(금),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를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렌즈사천성'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총 5개의 리그로 구성된 시즌제 신규 콘텐츠 '몬스터 타워'를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자신의 레벨에 따라 5개의 리그 중 하나의 리그로 배정돼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최종 스테이지를 목표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개인 레벨에 따라 순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규 모드 업데이트와 더불어 다양한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10일(월)부터 23일(일)까지 신규 모드를 플레이할 경우 경험치 및 레벨에 따라 보상(재화)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최고 레벨에 도달하는 이용자들에게 ‘카카오프렌즈 말랑 꿀잠 라이언 인형’을 선물한다. 

또,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해 같은 기간 동안 새로운 친구 및 장기간 미접속 친구를 초대할 경우 추첨을 통해 ‘플라잉 라이언 여행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7일(금)부터 12일(수)까지 게임 내 ‘대박상점’에서 ‘2주년 기념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패키지’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인게임 아이템인 보석을 비롯한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프렌즈사천성 for kakao’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 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