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풀데이즈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미루 온라인>에서 인형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주 인형 파티 이벤트는 마도사 제코프가 만든 마리오네트 인형인 피노에게는 없는 [따뜻한 마음]을 찾는것으로 시작이 된다. 이번 이벤트 미끼인 태엽으로 이벤트 물고기인 인형 기어를 낚아 피노가 [따뜻한 마음]을 찾을 수 있게 도와주자.

이번 인형 파티 이벤트는 삐에로 옷을 입은 마리오네트 악세서리와 코스튬, 르네상스 시대를 연상시키는 의상들과 발레리나를 연상시키는 의상등 마리오네트가 성행한 배경을 그대로 재현해냈다. 또한 마리오네트뿐 아니라 삐에로 변신할 수 있는 다양한 악세서리와 펫과 함께 탑승가능한 나무 블럭으로 만든 장난감 기차 미루웨이도 등장하였다.

이번 인형 파티 이벤트 의상인 르네상스풍 의상들과 삐에로 악세서리와 다양한 모션등으로 즐거운 인형 파티를 만들어보자.

NPC 샤샤에게 조합을 통하거나 스페셜럭키찬스 또는 포츈으로 이번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킬북 조합확률 상승, 뷰티샵 할인, 패키지 아이템 할인 캠페인, 핑크 포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온라인 홈페이지(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