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간의 진영전 기간 동안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한 진영이 승리
첫 진영 선정 주제 “당신에게 더 친근 한 것(진영)은? 언니(도그라) vs 동생(마그라)”
게임 접속 시 ‘신규 위광’, ‘디바인 배틀 물품 지원 상자’ 등 인기 아이템 지급

㈜넥슨(대표 이정헌)은 23일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에 신규 게임 모드 ‘디바인 배틀’을 추가했다. 

‘디바인 배틀’은 특정 주제에 대해 진영을 정하고, 3주 간의 진영전 기간 동안 더 높은 점수를 모은 진영이 승리하는 콘텐츠다. 자신이 선택한 진영을 승리로 이끌면 ‘공헌도’, ‘승리 비쥬얼 프레임(기간제)’, ‘도그라(마그라)의 가위’ 등을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첫 번째 ‘디바인 배틀’의 주제는 “당신에게 더 친근한 것(진영)은? 언니(도그라) vs 동생(마그라)”이며, 83 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연무극장’에서 선행 퀘스트를 완료하면 참여 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2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출석 체크 리워드를 제공한다. 총 7일간 ‘D 코인’, ‘완성된 몽환세계의 안내자 위광 (3일)’ 등으로 구성된 ‘디바인 배틀 물품 지원 상자’를 비롯해 ‘도그라 가위’, ‘마그라 가위’, ‘알파 이퀄라이저’ 등의 보상이 지급된다. 

또, ‘디바인 배틀’ 누적 플레이 횟수에 따라 ‘차원종의 백신’, ‘하이퍼클럭 이퀄라이저’, ‘백귀야행 재료 상자’ 등의 추가 보상을 제공하며, 첫 ‘디바인 배틀’의 승리 진영을 9월 6일까지 맞히면 ‘루나 다키마쿠라’를 추첨 지급한다. 

한편, ‘클로저스’는 여름 방학을 맞아 지난 6월에는 신규 지역 ‘사냥터지기 성’을 업데이트하고, 7월에는 열네 번째 캐릭터 ‘파이 윈체스터’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매 주 선보이고 있다. 

신규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clos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