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K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8’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5종 출시
각 캐릭터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8’ 감성 살린 ‘고유 스킬’ 도입
컬래버레이션 기념해 게임 내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넥슨코리아(이하 ‘넥슨)(대표 이정헌)은 23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매니지먼트 RPG ‘리터너즈’에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8(이하 ‘KOF’)’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5종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일본 유명 게임사 SNK의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8’ 대표 캐릭터 ‘쿠사나기 쿄’와 ‘야가미 이오리’, ‘아사미야 아테나’ 등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5종을 추가하고, 원작의 감성을 살린 캐릭터별 고유 스킬을 도입했다. 

넥슨은 ‘KOF’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탐험’과 ‘스페셜던전’을 플레이하면 얻을 수 있는 ‘모험포인트’를 ‘쿠사나기 쿄’ 캐릭터와 각종 게임 내 재화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상점’을 9월 6일까지 운영한다. 

또 9월 21일까지 이번 컬래버레이션 캐릭터와 동일한 'KOF' 보스가 등장하는 '도전던전'을 완료하면 '에너지', '골드', '상급 스킬 스크롤' 등 보상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모바일 매니지먼트 RPG ‘리터너즈’는 다양한 스토리를 가진 영웅을 육성하고 탐험과 레이드 등 화려한 전투를 즐기는 RPG의 기본 요소 두루 갖추고, 수많은 영웅들을 각각의 특성 및 상성을 고려해 팀 단위로 육성, 최적의 팀 조합으로 비슷한 실력의 유저들과 리그 및 토너먼트를 즐기는 등 매니지먼트 게임의 재미까지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터너즈’ 공식카페(http://cafe.naver.com/returnhero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