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 풀 데이즈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미루 온라인>에서 두근두근☆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주 두근두근☆썸머이벤트는 시공을 여행하는 트리케라톱스 공룡인 트립이 고대에서 흰 고래마을로 시공여행을 오면서 시작된다. 또한 저번 이벤트에 호텔사업을 했던 곰곰이가 이번엔 새로운 테마파크 사업을 시작하면서 시간의사막에 큰 테마파크가 건설되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폭염을 날려버릴 시원한 빙수 미끼를 이용하여 고대의 공룡알과 운이 좋으면 트리케라톱스,디노곰곰이를 낚을 수 있다.

이번 착용아이템은 트리케라톱스 코스튬과 다이노소어 프린세스,프린스의상, 테마파크의 대표간식인 츄로스와 팝콘 악세서리 등 쥬라기공원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공룡 아이템들과 막대과일 낚싯대도 등장하였다. 이번 화려한 두근두근☆썸머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하여 패션센스가 돋보이는 테마파크룩을 완성해보자. NPC 샤샤에게 조합을 통하거나 스페셜럭키찪스 또는 포츈으로 이번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낚싯대 강화, 낚싯대 카테고리 조합확률 상승, 튜닝마법수정 할인 판매, 골드 포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온라인 홈페이지(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