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온라인 MOBA 신작 ‘어센던트 원’ 스킬 및 아트 디렉터 인터뷰 영상 공개
2018년 하반기 내 얼리 액세스 진행할 예정으로 참가자 모집 중

㈜넥슨(대표 이정헌)은 3일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중인 PC온라인 신작 ‘어센던트 원(ASCENDANT ONE)’의 스킬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아레스’, ‘케이론’, ‘크로노스’, ‘프로메테우스’ 등 일부 캐릭터가 등장하고, 각 캐릭터마다 갖고 있는 고유의 다양하고 화려한 스킬 구사 장면이 담겨 있다. 

이와 함께, ‘어센던트 원’ 이현석 아트 디렉터 인터뷰 영상을 선보였다. 제우스와 포세이돈처럼 신화 속의 유명한 신들을 미래 배경의 판타지로 충실히 표현해 낸 ‘어센던트 원’만의 아트 방향성을 소개한다.

넥슨은 7월부터 ‘어센던트 원’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게임 정보를 순차 공개 중으로 최근 ‘아테나’, ‘프로메테우스’, ‘헤베’, ‘메두사’, ‘크로노스’, ‘포세이돈’ 어센던트(캐릭터)들의 소개 영상을 게재했다. 

한편, ‘어센던트 원’은 ‘마비노기’, ‘마비노기 영웅전’ 등 유명 PC온라인 및 모바일게임을 개발해 두터운 유저 팬층을 보유한 넥슨 데브캣 스튜디오의 PC온라인 MOBA 신작으로, 하반기 얼리 액세스 진행을 앞두고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어센던트 원’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저사이트(https://a1.devca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