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 판타지 웹MMORPG 광풍록, 봄날소프트 통해 서비스 예정
2일(목)부터 홍보사이트 오픈 및 사전 모집 실시 
사전모집 이벤트 실시, 문화상품권 1만원권, 특급 강화 및 진급 아이템 세트 지급

(주)봄날소프트(BomnalSoft)는 자사 게임포털 봄게임즈를 통해 동양 판타지 MMORPG <광풍록>의 공식 홍보페이지를 오픈하고 금일(2일)부터 사전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광풍록>은 인간계 최고의 살상 병기를 소재로 한 동양풍 판타지 MMORPG로, 중국 대형 게임포털 QQ에서 상위 랭크 되어 큰 인기를 끌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게임이다. 이용자는 도존, 마도, 검성, 음유 등 각기 다른 4가지 특성의 직업 캐릭터 중 한 가지를 선택 후 총 6단계의 새로운 진화를 거듭하며 다양한 형태의 강력한 캐릭터로 변신시킬 수 있다.

특히, 각 변신 후 발동되는 통쾌한 스킬 연속기를 통해 대규모의 적을 폭풍처럼 쓸어버리는 시원한 전투 쾌감은 이 게임의 최고의 백미로 꼽히며, 환생시마다 제공되는 특별 능력의 파츠 착용 시 인간에게 통제되던 새로운 미지 영역으로 진입하여 다른 종족의 최강 보스를 사냥하는 새로운 재미를 경험 할 수 있다.

또한, 인간, 요괴, 신선의 전쟁을 다룬 거대한 세계관, 24시간 쉴 틈 없이 전개되는 전투 이벤트, 파티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방대한 컨텐츠를 다양한 모습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금번 <광풍록> 사전예약을 기념한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1만원을 대량 추첨 지급하며, 참여 유저 전원에게 정식 오픈 시 사용 가능한 특급 진화 및 강화석 세트를 100% 증정한다.

봄날소프트 정현철PM은 "화끈한 전투에 목말라 있는 많은 이용자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아 기쁘다"며, "남들보다 빠르게 사전예약에 참여하시어 많은 선물과 혜택 꼭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광풍록> 홈페이지(http://gp.bom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