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300여 명 유저 대상으로 ‘2018 천생엘분’ 오프라인 행사 개최
여름 업데이트 및 신규 테마곡 발표, ‘엘리오스 미식회’, ‘길드 간담회’ 등 진행
9월 21일까지 운영되는 ‘엘소드 레스토랑’서 전용 메뉴 주문 시 선물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의 유저 초청 행사 ‘2018 천생엘분’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1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수제버거 전문점 ‘카퍼룸’에서 열린 ‘2018 천생엘분’에는 엘소드 개발진과 약 300여 명의 게임 팬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여름 업데이트와 신규 테마곡 공개를 비롯해 ‘엘리오스 시식회’, ‘길드 간담회’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마련됐다. 

먼저, 이달 26일 ‘마계:바니미르’ 지역에 도입되는 ‘보스 레이드’ 정보가 처음 공개됐다. 이용자는 총 세 개 던전에서 보스 몬스터 9종과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보스 몬스터를 사냥할 때마다 최강의 성능을 보유한 신규 무기의 획득 기회가 높아진다. 

또 싱어송라이터 ‘우혜미’가 보컬로 참여한 보스 레이드의 테마곡 ‘노 원 윌 세이브 유(No One Will Save You)’ 음원을 최초 공개했다. 차갑고 거친 분위기를 표현한 인더스트리얼 록 장르의 파격적인 테마곡이다. 

이와 함께 수제버거 가게 ‘카퍼룸’과 제휴를 통해 이달 23일부터 9월 21일까지 ‘엘소드 레스토랑’을 운영한다. 해당 매장에서는 엘소드 캐릭터와 펫을 활용해 제작한 상품을 판매하며, 엘소드 전용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캐릭터 매트와 컵받침 등을 함께 제공한다. 

이날 현장에서는 엘소드 레스토랑에서만 맛볼 수 있는 ‘엘리오스 미식회’와 엘소드 관련 문제를 풀어보는 ‘엘소드 모험능력평가’ 등 이벤트가 마련돼 이용자들의 큰 인기를 얻었으며, 이동신 디렉터가 길드 회원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KOG 이동신 디렉터는 “이달 26일부터 편의성 개선을 시작으로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시작할 계획”이라며 “약 두 달 동안 운영되는 ‘엘소드 레스토랑’을 직접 방문하셔서 색다른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엘소드의 여름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