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의 ‘어마어마해’ 음원에 맞춰 춤추는 ‘소녀’ 캐릭터 뮤직비디오 제작
‘항해’ 콘텐츠 아트 디렉터, 시스템 기획자 등 개발팀 인터뷰 영상 공개
공식 홈페이지에 8월 16일 업데이트 콘텐츠 세부 내용 안내

㈜넥슨(대표 이정헌)은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Aurora 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천애명월도’ 8월 업데이트를 앞두고 홍보 영상 2종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소녀’ 캐릭터가 인기 걸그룹 ‘모모랜드’의 ‘어마어마해(EDM ver.)’ 음원에 맞춰 단체로 춤을 추는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문파별 다양한 ‘소녀’ 캐릭터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겨있다. 

또, ‘항해’ 콘텐츠 개발에 참여한 아트 디렉터, 시스템 기획자, 세계관 기획자, 음향 감독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고대 선박의 구조를 이해하고, 중국 남해 지역의 열대섬 문화를 담기 위해 노력했으며, 수년간 쌓아온 기술 노하우로 사실적인 바다를 구현한 개발 배경을 소개한다. 

한편, 넥슨은 ‘천애명월도’ 공식 홈페이지에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콘텐츠 소개 내용을 담은 ‘신세계’ 안내 페이지를 개설했다. ‘소녀’ 캐릭터의 커스터마이징 요소 및 음성을 공개하고, 7월 26일에는 신규 던전 및 장비 콘텐츠 개선 사항을 추가로 공지할 계획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15일까지 ‘소녀’ 캐릭터 뮤직비디오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유저 전원에게 ‘은량 100금’을 지급하고, 8월 16일 업데이트 이후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성별변경권’ 아이템을 제공한다. 

‘천애명월도’ 게임 및 신규 홍보 영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k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