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린’ 또는 ‘어둠의 린’으로 변신 가능한 SS등급 치유형 영웅
‘도전 1,000’ 이벤트 진행, 'SS등급 5성 영웅 소환권' 등 선물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젬’ 3000개 등 제공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KOG(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가 17일(화), 신규 SS등급 치유형 영웅 ‘린’을 업데이트했다. 

원작에서도 최고 인기 캐릭터 중 하나로 꼽혔던 ‘린’은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세계관 속 생명과 순수의 여신 ‘아그네시아’가 마물을 자신의 몸에 봉인해 영생을 잃은 뒤 시간이 흘러 환생한 영웅이다. 

‘린’은 네 번의 스킬 구사를 통해 ‘문양’ 네 개를 모은 다음, 다섯 번째로 빛과 어둠 중 어떤 힘을 근원으로 한 스킬을 구사하느냐에 따라 ‘빛의 린’ 또는 ‘어둠의 린’으로 변신해 완전히 색다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빛의 린’은 아군의 생명력 회복, ‘어둠의 린’은 스킬 재사용 가능 시간을 줄이는데 특화돼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내 미션을 완수해 모은 포인트에 따라 ‘SS영웅 전용 장비 선택권’, ‘젬’, ‘골드’ 등을 받을 수 있는 ‘도전 1,000’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1,000’ 포인트를 모을 경우 'SS등급 5성 영웅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달 3일(화)부터 진행한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젬’ 3,000개 등을 선물한다. 또 사전 예약에 친구를 참여시킨 수에 따라 ‘SS 영웅 전용 장비 선택권’, ‘프리미엄 영웅 소환권’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과 향수에 젖게 하는 배경 음악까지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아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