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3~7/16 획득 레벨 경험치 3배 증가!
4차 승직 달성 시 LG 울트라 PC 추첨 증정!

정통 온라인 게임 업체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홍명진)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13일의 금요일(Friday the 13th)’을 맞이하여 무더위를 잊게 해줄 공포 이벤트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3일부터 16일 오전 9시까지 전 월드에 획득 레벨 경험치가 3배나 증가 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지난 4차 승직에 대한 높은 관심을 통해서 유저 분들이 무엇을 원하는 알았고, <다크에덴>과 연관이 깊은 ‘13일의 금요일’을 맞이해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전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여타 게임에서는 만날 수 없는 ‘13일의 금요일’ 이벤트를 맘껏 즐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다크에덴'은 온라인 최초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쟁 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2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인기 장수 게임 이다.

이번 ‘13일의 금요일’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darkeden.com), 네이버 채널링 (http://darkeden.game.naver.com)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