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공포 미션, 아바타, 도구 아이템 등 콘텐츠 대거 추가
ST 총기 재료 아이템 등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의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한 2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1차 업데이트에 이어 2차로 진행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공포 미션, 윅브로크 아바타, 도구 아이템 등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다채로운 콘텐츠를 대거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공포 미션 ‘곤지암’은 어두컴컴한 병원 안에서 진행되며, 권총 및 근접기술만을 이용해 끊임없이 공격해오는 윅브로크를 모두 무찌른 후 무사히 병원 밖으로 나오면 완료된다. 미션 보상으로는 상급 재료 랜덤박스, ST 총기 제조법 조각 아이템 등이 주어진다. 

기존 미션 난이도 ‘노멀’, ‘챌린지’에 이은 최고 난이도 ‘익스트림’도 추가했다. 익스트림 미션을 완료하면 레어 COOP 스킬북 챕터 랜덤박스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 좀비 컨셉의 학생 윅브로크 아바타를 비롯해 회복률, 생명력 등 이용자에게 인기 있는 능력치를 보유한 애완 썸머냥이 구급도구 및 애완 크롤스킨크 파우치 아이템을 새롭게 공개했다. 

넷마블은 다양한 4주년 기념 이벤트도 연다. 7월 12일부터 8월 7일까지 진행하는 빙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ST 총기 제작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경험치, 골드3배, 다있소 랜덤박스 아이템을 제공하는 하운즈데이 이벤트도 오는 7월 23일까지 진행한다.

이 밖에 4주년 기념 박스 제작 이벤트, 아바타 제작 이벤트, 배터리 제작 이벤트, 신규 및 복귀 하운져스 이벤트, 4주년 축하 댓글 이벤트 등이 진행 중이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운즈:리로드’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