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9일부터 26일까지 한국, 북미, 유럽, 대만 등 전 세계 대상 테스트 실시
사전 참가 신청 없이 ‘넥슨닷컴’, ‘스팀’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
‘쿼터뷰’, ‘그리드’, ‘액션’, ‘총격전’ 총 4가지 핵심요소가 결합된 PC온라인게임

㈜넥슨(대표 이정헌)은 12일 원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PC온라인게임 ‘탱고파이브 리로디드 : 그리드 액션 히어로즈(이하, 탱고파이브 리로디드)’의 글로벌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넥슨닷컴(nexon.com)’, ‘넥슨닷넷(nexon.net)’, ‘스팀(Steam)’을 통해 한국 포함 북미, 유럽, 대만 등 전 세계를 대상으로 7월 19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국내 유저들은 ‘넥슨닷컴’과 ‘스팀’에서 별도 참가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탱고파이브 리로디드’는 전작 ‘탱고파이브 : 더 라스트 댄스’의 팀대전 거점 점령 플레이 방식에 신규 콘텐츠 추가 및 대대적인 시스템을 개편해 리뉴얼한 게임으로, ‘쿼터뷰’, ‘그리드’, ‘액션’, ‘총격전’ 총 4가지 핵심요소를 내세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한다. 

각각의 스킬을 보유한 개성 있는 7개 캐릭터를 갖추고 있고, 숨가쁘게 펼쳐지는 총격전과 시시각각 변하는 전장 흐름을 즐기는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특징이다. 

한편, 넥슨은 이번 테스트에 앞서 ‘탱고파이브 리로디드’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실제 게임 플레이 화면이 담겨있는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탱고파이브 리로디드’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5r.nexon.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