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티저 페이지 오픈
신규 직업 ‘다크체이서’ 애니메이션 예고 영상 공개
6월 27일부터 총 9주간 신규 직업 ‘다크체이서’를 소재로 한 웹툰 연재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체 개발한 액션 RPG ‘라테일’에서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티저 페이지를 통해 오는 7월 18일 적용 예정인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했다. 새로운 로고와 카피, 화려하고 날렵한 모습을 한 신규 직업 ‘다크체이서’의 이미지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직업 ‘다크체이서’의 애니메이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약 20초 분량으로 구성된 영상에는 ‘다크체이서’의 시나리오와 스킬 장면이 담겨 있다. 

또한 사전안내 페이지를 통해 신규 맵과 무기, NPC의 이미지를 공개, 여름 업데이트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액토즈소프트는 ‘라테일’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직업 ‘다크체이서’를 소재로 한 웹툰을 연재한다. 웹툰 작가 ‘유도’가 집필하는 ‘다크체이서’는 지난 6월 27일 공개된 프롤로그 편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9주간 네이버 포스트(http://naver.me/xqWC1U9B)를 통해 연재될 예정이다.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와 신규 직업 ‘다크체이서’ 예고 영상은 티저 페이지(http://latale.happyoz.com/event/2018/2q_teaser/index.asp)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