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1

4차 승직 달성 시 노트북(LG 울트라 PC)을 드립니다.
신규/복귀 유저에게 최대 100,000 포인트를 드립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홍명진)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금일 정오부터 ‘4차 승직’을 오픈 한다고 밝혔다.

지난 주 6월 20일부터 26일까지 단 7일 동안 진행 된 사전 등록자 수는 약 2만 명이 넘는 것으로 잠정 집계 되었다. 사전 등록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더운 여름을 식힐 ‘DARKEDEN’ 로고가 박힌 한정 핸디 선풍기 100대가 지급 된다.

또한, 4차 승직 오픈을 기념하여 6월 27일부터 8월 1일까지 5주 동안 화끈하게! 초! 광속 지원 폭격 이벤트 ▲ 후끈하게! 4차 승직 특별 보상 이벤트 ▲ 다덴 포인트도 축제가 열렸다! 이벤트 ▲ 내가 바로 다덴 고수라구!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된다.

초! 광속 지원 폭격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초! 광속으로 육성 할 수 있는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며, 장비, 아이템 및 버프를 지원 받을 수 있다. 길드 창설금이 무료로 전환 되며, 20명 이상 가입 길드원 전체에게 매일 선물이 지원 되며, 성서전 & 필드전 획득 기여도가 10배나 증가 된다.

후끈하게! 4차 승직 특별 보상 이벤트는 4차 승직 달성자 전원에게 특별 이펙트가 보상 지급 되며, 신규 캐릭터 생성 후 종족 별 4차 승직 달성 캐릭터를 대상으로 ‘DARKEDEN’ 로고가 박힌 한정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LG 울트라 PC)를 추첨 지급 한다.

다덴 포인트 축제 이벤트는 신규/복귀 유저에게 2,000~100,000의 다덴 포인트가 랜덤 지급 된다.

마지막으로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진행 되는 공략왕 이벤트는 공략 & 팁 게시판에 우수 공략글을 올리면 선정 후 다덴 포인트 및 경품 (롯데리아 상품권)이 지급 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사전 등록에 대한 큰 관심을 통해서 이번 4차 승직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 보다 높다는 사실을 체감 했으며, 앞으로도 유저 분들이 원하는 업데이트를 진행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하였다.

'다크에덴'은 온라인 최초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쟁 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2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인기 장수 게임 이다.

이번 4차 승직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darkeden.com), 네이버 채널링(http://darkeden.game.naver.com)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