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우절 장난으로 소개됐던 게임 ‘큐진 로얄’(Cuisine Royale)이 스팀에 무료 공개됐다.

‘워썬더’의 가이진 엔터테인먼트는 다크플로우 소프트웨어가 개발한 배틀 로얄 스타일의 MMO 슈팅 게임 ‘큐진 로얄’(Cuisine Royale)을 7월 2일까지 스팀에서 무료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큐진 로얄’은 다크플로우 소프트웨어가 개발 중인 스쿼드 기반 멀티플레이 슈팅 게임 ‘인리스티드’ (Enlisted)를 기반으로 배틀 로얄 모드를 접목한 이색 슈팅 게임이다. ‘큐진 로얄’은 공개 일주일도 안되 벌써 백만 명 이상의 스팀 유저가 라이브러리에 게임을 추가했으며, 무료게임 카테고리의 인기 신제품 섹션 3위에 오르기도 했다. 

플레이어는 데스매치 스타일의 배틀 로얄 전장에서 권총, 소총과 기관총 등 2차 세계 대전 무기와 함께 냄비, 소쿠리와 프라이팬 등 요리 도구를 추가로 활용하여 완전히 새로운 슈팅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른 여타 게임에서 오랫동안 과소평가 받아온 식사 도구와 요리 기구가 ‘큐진 로얄’에서 드디어 진정한 잠재력을 발휘하게 됐다. 플레이어는 냄비, 솥, 와플 조리기 등을 머리와 가슴 보호용 장비로 활용할 수 있으며, 프라이팬과 같은 다목적 기구는 방패와 근접 무기 모두로 활용 가능하다. 이 밖에 빠른 체력 회복을 돕는 ‘메디컬 드라퍼’(Medical Dropper), 무기 정확도를 향상시키는 안경 등 다양한 이국적인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물론 전투에서 오랫동안 애용되어 온 단도, 도끼부터 유명한 M1 Garand, Nagant 소총, Thompson또는 MP40 자동 소총과 돌격용 자동 소총 AKM 등 전통적인 무기 역시 쓸 수 있다. 전장 곳곳에 냉장고 형태로 제공되는 100% 무료 루트 박스를 통해 체력을 증진하는 음식, 추가 무기와 다른 부가 장비 등을 챙기는 것도 잊으면 안 된다.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협동전과 캐릭터 꾸미기 옵션이 추가될 예정이다. 

플레이어 각자의 조리법으로 전장을 요리할 수 있는 ‘큐진 로얄’은 스팀(https://store.steampowered.com/app/884660/Cuisine_Royale/)에서 7월 2일까지 무료로 제공되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http://www.gameroyale.net)를 방문하면 된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