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어드벤처 게임 ‘FINAL FANTASY BRAVE EXVIUS’,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여 ‘JUST CAUSE 3’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JUST CAUSE 3’ 네 명의 영웅 리코 로드리게즈, 마리오 프리고, 아니카 스벤슨, 테오를 만나볼 수 있어
이용자의 소망 이벤트, 무료 일일 소환, 출석 보상 등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용자와 함께 서비스 2주년을 축하할 예정

gumi Inc.는 Square Enix Inc.와 공동 개발하고 전 세계 3,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모바일 게임 ‘FINAL FANTASY BRAVE EXVIUS’가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여 ‘JUST CAUSE 3’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현재 ‘FINAL FANTASY BRAVE EXVIUS’에서는 픽업 소환에서 JUST CAUSE 3의 주인공 리코 로드리게즈와 함께 다른 두 영웅 마리오 프리고, 아니카 스벤슨을 만나볼 수 있다. 레이드 소환에서는 또 다른 영웅 테오가 등장한다. 이용자는 또한 황금 URGA Mstitel로부터 레이드 포인트를 얻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JUST CAUSE 3’ 콜라보레이션 트레일러 영상도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석보상에서 5성 유닛 1명이 보장 소환되는 스페셜 10+1 소환티켓, 5성 확정 EX 소환티켓을 포함한 푸짐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29일부터 7월 26일까지 매일 유닛 1명을 무료로 소환할 수 있는 무료 일일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네 종류 이벤트에 대한 이용자 투표를 실시하여 선정된 이벤트 중 하나를 8월 중에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이전에 획득한 무기는 새로운 기간 한정 스테이지를 통해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토리 미션과 강림의 틈 전투의 소비 체력을 1/2로 즐길 수 있게 하고, 유닛 강화 시 보너스 EXP가 높아질 확률이나 랭크 상한 등을 상승시켜 이용자가 서비스 2주년을 함께 축하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편,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12월 8일부터 9일까지 양일 간 캘리포니아주 롱비치에 위치한 롱비치 컨벤션센터(Long Beach Convention Center)에서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한 글로벌 팬 이벤트인 ‘FFBE 팬 페스타 2018’을 진행할 예정이고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레일러 영상: https://youtu.be/1ZSacEMKyMU

팬 페스타 이벤트 페이지: https://ffbefanfesta.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