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들을 기절시키는 강력한 군중 제어 기술 구사
신규 콘텐츠 ‘길드보스’ 및 ‘SS 등급 영웅 전용 장비’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9일(화),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 신규 SS등급 돌격형 영웅 ‘디오’를 업데이트했다. 

온건파 마족인 ‘버닝케니언 가문’의 수장인 ‘디오’는 강력한 ‘군중 제어’ 기술을 구사하는 돌격형 영웅이다. 특히, 폭발력을 자랑하는 ‘은러쉬’, 적들이 받는 마법 피해를 증가시키는 ‘데빌포스’, 적들을 기절시킬 수 있는 ‘이노센트 피어’ 등 막강한 기술로 적을 제압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길드보스’를 업데이트하고 이용자들에게 참여 보상과 처치 보상을 제공한다. 총 12단계로 구성되는 ‘길드보스’ 콘텐츠는 1주일에 5번 참여할 수 있으며, 모든 이용자들에게 ‘골드’와 ‘영웅 육성 재료’를 지급한다. 또한, ‘길드보스’ 미션을 최종 완료할 경우 길드원 모두에게 ‘SS등급 영웅 전용 장비 제작 재료’를 처치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각 SS 등급 영웅 고유로 장착할 수 있는 ‘SS등급 영웅 전용 장비’도 추가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전용 장비는 ‘길드보스’ 처치 보상 재료로 제작할 수 있으며 ‘물리 공격력’, ‘생명력’, ‘물리 방어력’, ‘마법 방어력’ 등의 능력치를 가진다. ‘SS등급 영웅 전용 장비’는 강화 시도 시 누적되는 경험치 달성을 통해 강화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2일(월)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SS 등급 영웅 ‘디오 특별 소환’을 통해 SS 급 획득 시 ‘디오’를 100% 받을 수 있다. 또, ‘미션 달성 이벤트’를 통해 미션을 하나라도 수행할 경우 ‘프리미엄 영웅 소환 티켓’, ‘다이아 상자’, ‘마법부여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미션 수행 시에는 ‘화려한 사이니 선택권’, ‘에르나시스 파편’, ‘모험가의 증표’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