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다이스: 삼국지’의 신규맵 업데이트!
삼영전 여포 및 초선의 연환계가 등장하는 동탁토벌전!

㈜테크주스(대표 이상원)는 카드배틀 보드게임 '롤 다이스: 삼국지’(이하 롤 다이스)에 신규맵 ‘군웅할거’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신규맵 ‘군웅할거’는 기존 맵과 달리, 게임 시작부터 NPC 동탁이 모든 영토/요새를 점령하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일단 동탁과 전투를 벌여야만 점령할 수 있다. 또한, 스페셜 영토로 ‘삼영전 여포’와 ‘초선의 연환계’가 있으며, 삼영전 여포에 도착하면 플레이어는 여포의 방어력이 0이 될때까지 일기토 배틀을 진행하게 되고 여포의 방어력이 0이 되면 플레이어는 요새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초선의 연환계는 플레이어가 초선과 설전을 벌이는 지역으로 여포와 동탁을 싸우게 만들어 둘 다 피해를 주며, 삼영저 여포와 마찬가지로 여포의 방어력이 0이 되면, 플레이어는 요새 또는 영토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점령 할 수 있는 흥미진진한 지역이다. 

더불어, 기존 레벨 상한선을 160에서 200으로 늘려, 이미 만렙을 달성한 군주들에게 새로운 도전 욕구를 불러 일으켰으며, 최고 등급 군주로 SSS등급 군주가 추가되어 더욱 강력한 덱 편성이 가능하게 되었다. 

그 밖에 장수 강화시 재료 카드의 슬롯을 확장하였으며, 우편함의 보상을 유효기간 순으로 정렬하는 기능 등을 추가하여 유저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테크주스는 업데이트 당일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100골드를 지급하며,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