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팀으로 나뉘어 끝없이 몰려오는 몬스터를 상대하는 ‘경쟁전 – 황야의 6인’ 추가
6월 2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로 ‘넥슨캐시’ 및 인기 게임 아이템 제공
‘챕터3 에피소드2’, ‘신규 남성 캐릭터’ 등 9월까지 새로운 즐길거리 대거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7일 자사의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에 신규 콘텐츠 ‘경쟁전 – 황야의 6인’을 업데이트했다. 

‘경쟁전 - 황야의 6인’은 3대3으로 진행되는 팀 단위의 경쟁 콘텐츠로, 상대 팀보다 많은 몬스터를 빠르게 처치해 ‘경쟁 게이지’를 더 많이 확보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쟁전 스킬’, ‘수호신의 가호’ 등 견제 기술을 시전해 상황을 아군에게 유리하게 만들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21일까지 신규 콘텐츠인 ‘경쟁전 – 황야의 6인’에 5회 참여한 유저에게 ‘이벤트 타이틀’을 제공하고, 1승을 기록한 유저에게 ‘황야의 수호자’ 문양을 선물한다.

또한, 이달 28일까지 ‘이상한 여행자의 마트료시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특정 NPC를 통해 이벤트 스토리를 진행하면 ‘머리 위의 시바’, ‘프리미엄 매혹의 룬 (귀속)’ 등의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마트료시바 티켓’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9월까지 진행되는 ‘2018 여름·가을 업데이트’를 통해 시즌3 피날레 ‘챕터3 에피소드2’, 신규 남성 캐릭터 등 새로운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마비노기 영웅전’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heroe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