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조작 방법과 짧은 플레이 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이후 기대감 상승, 글로벌 사전예약 100만명 달성하며 흥행 예감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에 참여 시 ‘수정’과 ‘무지개 돌’ 등 푸짐한 선물 지급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리틀 빅 가디언즈’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 3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리틀 빅 가디언즈’는 모바일에 특화된 간단한 조작감과 짧은 플레이 시간이 특징인 배틀로얄 방식의 캐주얼 액션 게임이다. 

이 게임은 출시 전 공개된 플레이 영상에서 사랑스러운 영웅들의 개성 넘치는 스킬과 화끈한 액션이 공개되어 기대감을 높였으며, 이를 증명하듯 글로벌 사전예약에서 100만명을 돌파하는 등 흥행 예감을 낳고 있다. 

㈜4399코리아는 ‘리틀 빅 가디언즈’의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공식 카페에서 ‘레벨 달성’ 및 ‘카페 가입’을 증명하는 스크린샷을 인증한 유저 중 각 100명 추첨하여 ‘수정 600개’와 ‘무지개돌 30개’를 선물로 지급한다. 

또한, ‘리틀 빅 가디언즈’ 페이스북에 ‘좋아요’ 및 ‘공유’를 하면 4차례에 거쳐 매주 50명을 추첨, 4차 이벤트가 종료된 이후 총 200명에게 ‘수정 2000개’를 일괄적으로 제공한다. 

㈜4399코리아 박경민 PM은 “’리틀 빅 가디언즈’의 정식 출시를 기다려주신 모든 유저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전세계 유저들과 짜릿한 배틀로얄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틀 빅 가디언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