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스톤 게임즈, 모바일 리얼 축구 RPG ‘챔피언스 매니저[모바사카]’ 플레이영상 공개
각 선수들이 보유하고 있는 특별한 스킬, 실시간 전술 조정 등을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어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 무조건 증정

캡스톤 게임즈(Capstone Games)는 MOBCAST Games(대표 스기노 노리카즈)와 공동으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리얼 축구 RPG ‘챔피언스 매니저[모바사카](Champions Manager MOBASAKA, 이하 챔피언스 매니저)’의 플레이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에서는 친구와 친선전을 벌이는 게임 속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친선전은 자신의 친구 리스트 중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으며, 경기 전 유저 정보와 라인업 정보, 명예 전시 등을 통해 상대 전력을 파악할 수도 있다.

RPG 적인 요소로 축구 경기를 풀어가는 것 또한 이 게임의 특징으로, 이 또한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각각의 선수들에게 공이 갈 때에 이용자는 신의 반응, 키퍼의신, 팀리더, 마에스트로, 캐논 슈터 등의 스킬을 사용하여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실시간으로 전술을 조정할 수 있는 요소도 영상에 포함되어 있다. 이용자는 공격형과 수비형을 선택하여 자신의 팀 성향을 자유롭게 만들어 나갈 수 있으며, 전방 압박과 빠른 전환 같은 수비전략, 측면 공격과 중앙 공격 같은 공격 루트, 윙하프 전략 및 윙백 전략까지 설정할 수 있다.

‘챔피언스 매니저’는 선수 수집부터 선수 육성, 선수 강화 등의 RPG 요소를 축구로 경험할 수 있는 리얼 축구 게임으로, FIFPro 라이선스 확보를 통해 소속 유명 선수들을 게임 속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전술과 무브먼트, 구단 경영 및 선수 강화, 길드전 및 아레나, 이적 및 트레이드를 통해 자신의 축구팀을 강력하게 만들어 나갈 수 있다.

캡스톤 게임즈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친선전경기가 이루어지는 모든 과정과 플레이 장면을 담아냈다”라며, “실시간으로 적용하는 전술 변화와 각 선수들마다 존재하는 특별한 스킬 발동까지 이번 영상에서 리얼 축구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더 좋은 게임을 선보이고자 노력하여 게임을 다듬고 있으니 출시 전까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챔피언스 매니저’는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통해 신청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무조건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플레이영상: https://youtu.be/BH1NUAeWrME

사전예약 페이지: https://www.yh666kr.com/CMM2018/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