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펀(대표 배성호)은 자사 게임 포털 탑게임에서 서비스를 준비중인 ‘진제천대성’ 의 공식 홈페이지를 4일(월)오픈 한다고 밝혔다.

‘진제천대성’은 2017년 중국 게임포털 360 외 여러 게임포털에서 하반기 최고의 흥행을 기록한 RPG게임으로 출시 후 현재까지도 즐기는 유저가 많아 랭킹 상위권에 꾸준히 자리잡고 있다.

국내에도 영화나 소설등으로 잘 알려진 서유기를 배경으로 판타지한 스토리가 진행되는 웹RPG로, 특히 깔끔한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 효과로 웹게임이 아닌 콘솔게임 수준의 타격감을 구현하였으며, 쉴 틈 없이 다양한 컨텐츠는 유저로 하여금 스릴과 긴장감을 가지게 한다.

‘진제천대성 ‘만의 독특한 컨텐츠인 ‘화신’ 컨텐츠로 다른 게임과의 차별성을 확보한 점이 눈에 띈다. 서유기 배경을 100% 실현 시켰으며, ‘화신’ 컨텐츠는 서유기의 인물(손오공, 삼장법사, 우마왕, 나찰)들이 등장하는 컨텐츠로, 분노치에 따라 합체를 통한 전투력의 변화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다양한 전투의 변수를 만들어 내 단순할 수 있는 웹게임의 전투를 보다 생동감 넘치는 경험으로 변모 시켰다.

이번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사전 가입 이벤트’ 와 6월18일 진행 될 CBT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 진제천대성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son.topgame.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