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의 11번째 직업 ‘투사’ 6월 14일 업데이트 예정
SNS와 게임 내 이벤트에 참여해 블소 의상 ‘야담화’ 등 다양한 아이템 획득 가능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투사’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사’는 블소의 11번째 직업으로 오는 6월 14일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개한 티저(Teaser, 미리보기) 영상으로 ‘투사’를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업데이트 이전까지 진행하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다양한 블소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엔씨는 ‘투사’ 업데이트를 기념한 SNS 이벤트를 6월 13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블소 페이스북 페이지의 티저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고 기대평을 댓글로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으로 선정된 10명의 이용자에게 게임 의상 ‘야담화’를 제공한다. 

오늘(30일)부터 6월 14일까지 ‘투사를 맞이하는 우리들의 자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일일 도전’과 ‘주간 도전’을 완료해 이벤트 아이템(투사의 마음가짐)을 받을 수 있다. ‘투사의 마음가짐’에는 ‘광기에 물든 투사의 마음’과 ‘신념이 깃든 투사의 마음’이 담겨있다.

이용자는 ‘광기에 물든 투사의 마음’에서 아이템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고급 진화석, 촉마 깃털 등)을 얻을 수 있다. ‘신념이 깃든 투사의 마음’에서는 캐릭터의 경험치를 높일 수 있는 아이템(이글거리는 홍문신공 성장부적, 빛나는 홍문신공 성장부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 공식 홈페이지: http://bns.plaync.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