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스톤 게임즈, 모바일 리얼 축구 RPG ‘챔피언스 매니저’ 사전예약 시작
유럽 5개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현역 선수들과 전 세계 6만명 이상 선수들을 영입할 수 있어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다이아 500개, 고급EXP음료수, A선수 교환권 증정

캡스톤 게임즈(Capstone Games)는 MOBCAST(대표 야부 코우키)와 공동으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리얼 축구 RPG ‘챔피언스 매니저(Champions Manager)가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챔피언스 매니저’는 FIFPro(국제 축구 선수 협회)에 소속된 선수들을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축구게임이다. 이용자는 유럽 5개 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현역 선수들과 전 세계 63개국 6만명 이상의 선수들을 직접 영입하고 육성하여 최고의 드림팀을 구성해 나가게 된다.

특히, ‘챔피언스 매니저’는 현실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할 수 있도록 FIFPro로부터 인게임 선수 사용 라이선스를 확보하고, 이를 널리 알리기 위해 스페인 프리메라리그팀 ‘레알 마드리드’, 독일 분데스리가팀 ‘FC 바이에른 뮌헨’과 홍보 라이선스 계약까지 체결했다.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한 ‘챔피언스 매니저’는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다이아 500개를 비롯해, 고급EXP음료수, A선수 교환권 등 핵심 아이템을 무조건 받아볼 수 있다.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와 iOS 스마트폰 이용자 모두 가능하다.

이와 함께 공식카페에서는 게임 응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공식카페 ‘가입인사’ 게시판에 게임을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가입인사를 작성하면 게임 출시 후 선수랜덤 상자A와 대한민국 국가대표 유니폼, 러시아 월드컵 공인구 등 총 8개로 구성된 아이템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다.

캡스톤 게임즈 관계자는 “모두의 가슴을 뛰게 만들 글로벌 축구 축제가 얼마 남지 않았다. 챔피언스 매니저 또한 출시가 얼마 남지 않았다”라며, “잔디밭에서 활약하는 세계 정상 선수들을 모바일로 만나볼 수 있는 챔피언스 매니저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예약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챔피언스 매니저’ 사전예약은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s://www.yh666kr.com/CMM2018/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