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향 모바일 게임 ‘보이프렌드(베타) 반짝이는 노트’ 양대 마켓 정식 출시
리듬 게임과 학원 연애물의 결합, 감미로운 음성과 음악이 어우러진 귀가 즐거운 게임
사전 예약자에게 특전 캐릭터와 아이템 지급,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이벤트 진행

세시소프트는 여성향 모바일 게임 ‘보이프렌드(베타) 반짝이는 노트(이하 ‘보이프렌드’)를 오늘(15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한다. 

'보이프렌드'는 연애시뮬과 리듬 게임을 결합한 여성향 게임이다. 얼터너티브 걸즈로 잘 알려진 일본 쿼리아츠사가 개발한 게임으로, 일본 최고 유명 성우의 음성과 완성도 높은 노래의 리듬 게임을 바탕으로 가슴 설레는 러브스토리의 연애시뮬이 잘 어우러진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고등학생으로 학교 간에 노래와 춤으로 승부를 내는 '퍼포먼스 배틀'의 연출자가 되어 학생들과 힘을 합쳐 성공적인 무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아직은 확실한 남자친구가 아닌 베타 버전의 남자친구 후보들, 그들과 함께 성공적인 무대를 향해 한 걸음씩 나아가며 사랑과 우정을 확인해간다는 내용의 스토리가 학창시절의 아련한 추억을 되새기며 게임에 빠져들게 한다. 

또한 일본 초호화 성우진의 음성뿐만 아니라 직접 부른 감미로운 노래가 귓가를 울리며, 50여 명이 넘는 남학생의 미려한 일러스트와 귀여운 SD 캐릭터가 두 눈을 즐겁게 한다. 

세시소프트는 이번 ‘보이프렌드’의 양대 마켓 정식 출시와 함께 사전 예약자에게 게임 내 캐릭터 ‘키사라기 토마(CV : 니시다 마사카즈)’의 코스튬인 ‘엘리건트 프린스’를 지급하며 여성 게이머들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보이프렌드’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bit.ly/2Icl3hH)와 애플 앱스토어(https://apple.co/2rFhSoE)에서 가능하며, 트위터(https://twitter.com/bf_twinkle_kr)를 통해 다양한 게임 정보와 공략을 제공한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