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여름·가을 업데이트’ 신규 에피소드와 남성 캐릭터 등 콘텐츠 대폭 추가
6월 7일까지 이벤트 통해 최고급 그래픽 카드, 넥슨캐시 등 푸짐한 선물 제공
‘하이 엘프 아바타 세트’, ‘특별한 정령석’ 등 아이템 지급 이벤트도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10일 자사의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의 ‘2018 여름·가을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업데이트 사전안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5월부터 9월까지 약 5개월에 걸쳐 진행되는 ‘2018 여름·가을 업데이트’에서는 ‘결사대 헬모드’와 새로운 경쟁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시즌3의 마지막 에피소드인 ‘챕터3 에피소드2’와 신규 남성 캐릭터 등 새로운 즐길거리를 대거 공개한다. 

넥슨은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0일부터 6월 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하이 엘프 아바타 세트 선택 상자’를 지급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총 2,515명에게 각각 최고급 그래픽 카드(GIGABYTE 지포스 GTX1080 Ti AORUS D5X 11GB)와 넥슨캐시(1만 원, 5천 원)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단계별 온타임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퍼거스의 고정 강화석 선택상자’, ‘포장된 프리미엄 인챈트의 룬’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80레벨 이상 캐릭터로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전투에 유용한 견장 아이템 ‘영웅의 파워 숄더’가 담긴 ‘비긴 어깨인 패키지’를 지급한다. ‘영웅의 파워 숄더’는 전용 강화석을 통해 최대 15단계까지 강화할 수 있으며, 강화 단계에 따라 공격력, 방어력, 공격속도 등 다양한 능력치 혜택을 제공한다. 

10일부터 24일까지는 60레벨 이상 캐릭터를 대상으로 ‘상자 잘주는 예쁜 그램린’ 이벤트를 실시, ‘그렘린의 기묘한 던전’에서 ‘새끼 그렘린’을 구해주는 유저에게 ‘그렘린의 응원 포션’과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그렘린의 감사 상자’를 지급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heroe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