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벽람항로’ 7명의 캐릭터 함장, 기념 깃발과 특별 위장 추가
‘벽람항로’, ‘월드 오브 워쉽’ 6척의 군함에 기반한 신규 캐릭터 등장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의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World of Warships)’이 모바일 게임 ‘벽람항로(Azur Lane)’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추후 ‘벽람항로’의 캐릭터 7명이 ‘월드 오브 워쉽’에 함장으로 등장하게 될 예정이다. 또한 기념 깃발 2개와 특별 위장도 추가된다. 

‘벽람항로’에는 ‘월드 오브 워쉽’의 ‘Saint Louis’, ‘Monarch’, ‘Neptune’, ‘Roon’, ‘Ibuki’, ‘Izumo’ 등 총 6척의 군함에 기반한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게 된다. 

워게이밍의 에릭 신(Eric Shin) 월드 오브 워쉽 APAC 프로덕트 디렉터는 “많은 플레이어들이 곧 출시될 새로운 콘텐츠를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Yostar의 지에 진(Jie Jin) 디렉터는 “벽람항로는 지난 해 출시 후 아시아에서 좋은 성과를 얻었고 월드 오브 워쉽에 기반한 새로운 캐릭터들을 통해 더 많은 신규 플레이어를 유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쉽’ 공식 홈페이지(https://worldofwarships.asi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